태안 기름유출사고 피해 대책과 지역 미래발전을 위한 세미나

- 제1회의 기름유출 사고 피해 어민을 위한 적절한 보상방안 - < 김용웅 충남발전연구원장 > 저희들이 2007년 12월 7일 엄청난 재앙이라고까지 볼 수 있는 수준의 피해를 봤습니다. 그런데 그동안 국민적인 관심과 참여와 노력으로 인해서 희망의 빛이 보이고 있습니다. 이렇게 희망의 빛이 보이는 것은 그동안 정부, 지방자치단체, 시민단체, 전 국민이 참여하고 협력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. - 이후 생략

태안; 기름; 유출; 연구조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