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남 사회적경제의 통합지원을 위한 공공기관 교육프로그램 연계방안 세미나 (송두범,박춘섭,안수영,배익호,최선희)

Ⅰ 그 동안 추진성과 1. 사회적경제 운동 선도 → 전국적으로 사회적경제 담론 확산 ○ 민선5기 충남도정의 비전과 전략 연동 : "사람투자 전략 + 내발적 지역발전 전략" ○ 제1회 전국 사회적경제 활동가 대회 및 로컬푸드 컨퍼런스 등 → 사회적기업에서 사회적경제로의 패러다임 변화 촉진 2010. 7. 1 안희정 도지사 취임사 전문 중에서 사람투자전략은 건설과 토목 중심이 아니라 복지, 교육, 일자리 등 실질적인 민생을 개선하고 사람의 역량을 키우는데 국가가 더 많은 지혜와 자원을 투입하자는 것입니다. -이후 생략

사회적; 경제; 통합지원; 연구조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