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남의 인권영향평가 도입 방안 세미나(김정아,최은영)

□ 기본방향 ○ 제도도입을 검토하기 위해 지역 인권정책 관계자들의 자발적 참여에 의한     실질적 토의의 場 마련 □ 일시 및 장소 ○ 일시 : 2016.6.29(수), 14:00~16:00 ○ 장소 : 충남연구원 1층 대회의실 □ 발표 및 토론 ○ 좌장 : 강현수(충남연구원장) ○ 주제발표    - 제1주제 : 인권영향평가제도 도입 방안(최은영,한국도시연구소 연구위원)    - 제2주제 : 성북구 인권영향평가 제도(김정아,성북구 인권팀장)  ○ 토론자(안)   - 지정토론   ㆍ 이정은(성공회대 교수)   ㆍ 윤금이(아산시 여성정책보좌관)   - 자유토론 : 충남 인권위원회 위원, 충남 지킴이단원 등

연구조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