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축산.환경공존연구회 : 제6차 축산환경정책포럼(CNI세미나2019-132)

Keywords 홍성군, 축산환경정책, 추진주체, (가칭)홍성축산.환경연구소

목차

여는 말(prologue) 2019년 제5차 축산환경정책포럼 논의결과 공유 (가칭)홍성축산․환경정책연구소 설립 구상과 실행방안 2018년~2019년 축산환경정책포럼 도출 추진과제 종합정리 종합토론 저녁식사 및 마무리(epilogue)* 동일 장소 식사 ※ 개인정보보호법상 참가자의 연락처와 세부녹취록은 삭제한 파일을 올립니다.